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공단 직원이나 강사 회원님중에 칭찬받으셔야 마땅한 분을 올려주세요.,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반복게시물 및 불건전한 내용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게시판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민문화체육센터 안내데스크 직원 두 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j1014
작성일 2019-11-26
조회수 183

안녕하세요.

양천구민문화체육센터 안내데스크에서 근무하시는 직원 두 분을 칭찬합니다.

아마 처음 양천구민문화체육센터를 방문했을때만 느꼈다면 글을 남기 않았을텐데

접수 할 때마다 두 분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은거에요.

저의 아이때문에 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는데 제가 직장맘이다 보니깐

접수기간을 자꾸 놓치게 되고, 접수를 했는지 안 했는지 기억도 잘 못하고 해서

안내데스크에 자주 문의를 합니다.

 

이번에는 아이 스케쥴이 달라져서 혹시 반변경이 될까 싶어 문의 드렸더니

지금은 안되고 다음주에 신규접수할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럼 환불 신청을 요청 드렸더니,

그럼 다음주에 반변경 처리하고 환불 신청하시면 전액 환불가능하다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제가 신규접수때 일찍와도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하니,

5시40분부터 번호표 배부한다고 알려주시면서, 반변경 신청 해보시고, 안되어도 지금 환불하나,

다음주에 하나 금액 같다고 알려주시더라요.

덕분에  신규접수 첫 날 5시30분에 가서 번호표 받고, 반변경 완료했답니다.

 

그냥 제가 요청한데로 환불처리를 해줄 수도 있는데,

제가 모르는 다른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주고, 접수 때 그 많은 사람들 응대하느냐 힘들텐데

늘 친절하게 문의한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려줘서 두 분께 감사합니다.

 

그래서 두 분을 칭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