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공단 직원이나 강사 회원님중에 칭찬받으셔야 마땅한 분을 올려주세요.,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반복게시물 및 불건전한 내용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게시판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민체육센터] 월수금 직장인태보 A, 화목 직장인밸리 B 쥬디샘 (박미경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okkwon1
작성일 2016-03-16
조회수 1576

 

처음 쥬디샘을 본건 아마도 10년 쯤 전인것 같은데,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 저녁에 수영강습을 열심히 받고 있었던 때 인데, 어느날은 보면 태보동작을 절도있게 가르쳐 주시고

어느날은 밸리 동작을 우아하게 가르쳐 주시고 계셔서, 참 여러가지 재능을 가지고 계신가 보다 하고 생각으로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예상치 못한 목디스가 발병해서 더이상 수영을 할 수 없을 때 어떤 운동을 해야 할 지 몰라서 요가도 해보고, 필라테스로 해보고 했는데, 저한테는 운동하는 시간이 즐거운게 아니라, 힘만들고, 스트레스만 쌓이고 해서 그만두게 되고,

 

마지막으로 눈여겨 보았지만, 감히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도 못해본 (몸치라서) 직장인 태보반에 등록하고  첫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역시 몸치라서 더디긴 했지만 여러번의 동작  반복과 한결같은 쥬디샘의 지도와 칭찬 덕분에 횟수로 4년째  열심히 즐기고,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있습니다.

 

쥬디샘의 칭찬으로 1년쯤 전에는 더 큰 용기를 내서 밸리에도 도전해서 남들보다는 느리지만  열심히 즐겁게 두가지 수업에 모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좀더 진작 쥬디샘을 만났다면 더 좋았을 텐데, 그나마 지금이라도 쥬디샘을 만나서 새로운 세계에 입문하게 된걸 진심으로 선생님꼐 감사드리며, 그런 선생님을 모셔준 체육센터에도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