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센터 > 강좌후기

강좌후기,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여름방학특강 수업 후기
작성자 foyoume
작성일 2019-10-19
조회수 135

아이가 다른 전문 수영장에서 1년 넘게 배우고 있었어요  전문수영장이다 보니 관리를 다 해주고 선생님들도 다정하고 매주 1~2번 하다 월,

 수, 금 특강이 있다는  양천구민체육센터로 와봤어요.

선생님 무뚝뚝하시고 카리스마가 있으셔서 아이도 쫌 긴장하고 열심히 하겠구나 했는데..

아이들 준비운동하는데 의자 깊에 기대어 앉아 말로만 지시하는 것 같더라구요. 보기에 않 좋았어요.

같이 하지 않더라도 아이들이 준비운동을 하면 바르게 앉아 계실순 없는건지.. 엎드렸다 일어났다 하는데 선생님 발 밑에서 하는거 보니 기분이 좀 좋진 않았지만, 여긴 그런 스타일인가보다 했어요.

그리고 수경이 늘어나 불편해 하는데도 지켜보더니 해줄생각없이 진행하고, 거북이 등 킷판 줄도 길어서 처음에 어쩔줄 몰라하는데도 그냥 수업진행하고 평행 배우는데 손동장 하면서 아이가 잘 안되니 머리를 밀어 넣더라고요.. 물먹는 모습도 몇번 봤고..

머리를 밀어 넣는 모습에 살짝 치는게 아니것 같아 당황스럽더라구요.

두세번째 간거라 취소하려는데  특강이라 취소도 안된다고 해 그냥 다녀야 할것 같았어요.... 이야기 하면 혹시 아이가 차별 받진 않을지 말도 못하고 다녔어요.

유아, 어린이수영 강사라면 적어도 아이들 대할때 좀 다정하거나 아이들이 어려워 하는 어른들이 할 수 있는 사소한 관심을 가지고 도와줄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아이가 선생님이 무서워 도와달라 말 못하고 그냥 참고 했다네요.

 

다음 특강때는 아주 조금이라도 다정하고 아이들을 상대할 수 있는 강사님이 계셨으면 좋겠어요

(어디까지나 저의 아이 보내며 제 개인전인 느낌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