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고객센터 > 강좌후기

강좌후기,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민센터 오전 s라인째즈댄스 초급반 한달 수강 솔직한 후기
작성자 poulette
작성일 2019-12-31
조회수 1526

 

1. 50분 수업 중에 스트레칭만 40분을 합니다. 그것도 매시간 똑같은 스트레칭..

나머지 10~15분만 매트치우고 곡에 맞춰 째즈댄스를 해요. 처음엔 내가 잘못들어왔나했습니다.

한달 열두번 수업들었는데 곡 하나를 못 끝낸건물론이고 절반도 아닌 정확히 1분 15초까지 진도 나가고 종강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째즈댄스라 기대하고 신청했는데 운동끝나고 이건뭐 땀도안나고 운동한거같지도않고

이 수업은 이름을 '스트레칭수업'으로 바꿔야할것 같습니다.

 

2. 기존회원들의 텃새 그리고 그걸 감싸는 강사

어느 수업에나 그 수업을 오래 수강한 기존회원들이 있습니다. 저도 이 수업을 듣기 전까진 타 기관에서 줌바댄스를 5년 가까이 수강한 '기존'회원이었습니다. 늘 앉던 자리가 편하고 앉고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이고 신입이고를 떠나서 먼저 온 누군가가 앉아있으면 그 날 하루정도는 다른 곳에 앉을 수도있는, 아니 앉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먼저 온 사람도 원하는 자리에 앉을 권리가 있는데 같은 수업듣는사람끼리 그건 기본 매너 아닌가요?

똑같은 수강료를 내고 배우는데 이 수업은 텃새가 매우 심하더군요.

앞쪽에 앉고싶어 조금일찍가서 먼저 매트를 깔고 자리를 잡았는데 늦게 온 회원이 자기 지정 자리라고 말하며 저를 비키게 한 일이 한두번도아니고 세번째 일어났을 때, 마음이너무상하여 강사에게 부당함을 호소했으나 강사는 잘못된부분을 바로잡아주기는 커녕, 기존회원을 오히려 옹호하는 듯 보였고 저는 결국 비켜주어야했습니다.

 

수업도 별로지만 기분이 나빠서 나오는 길에 다음달 등록한거 취소했네요.

운동, 특히 댄스수업 좋아해서 여러 종류 들어봤지만 이런 수업은 처음이에요.

이 수업 고민하시는 분께 미리 알려드리고 싶어 후기 남깁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