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우수기관 선정!
작성일 2019-07-09
조회수 43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행안부 경영평가 우수기관 선정

- 2017년 최우수기관 선정 등 3년 연속 쾌거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19년 전국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행정안전부는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리더십전략, 경영성과, 사회적 가치, 정책 준수 분야를 대상으로 매년 경영평가를 실시해 5개 등급으로 발표하고 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금년 평가대상 전국 159개 지방공기업 중 우수등급인 나등급을 획득한 것이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자원봉사 서울시장 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 책임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그 결과 지난 2017경영평가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이래 3년 연속 우수기관 이상의 성적을 거두었다.

 

조주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이제 우리 공단이 명실상부 양천구의 대표 공공기관임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손잡고 행복한 양천구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성과감사팀 (1855-343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