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 무료 도시락사업 기부금 전달~
작성일 2020-03-19
조회수 63

어르신들의 결식예방! 무료 도시락사업 기부금 전달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 중단된 경로식당 활동 지원-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에 어르신들의 대체식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을 3 16()전달하였다.

 

공단의 복지협의체인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르신들의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경로식당이 운영 중단함에 따라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자 무료 도시락 사업을 진행하며, 공단은 도시락 사업을 지원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해당 기부금은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적립한 사랑나눔펀드를 사용하여 지급되었으며,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는 즉석조리식품과 도시락을 이용하여 어르신들의 무료급식 지원을 이어갔다.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예상치 못한 도시락사업이 진행되어 경제적인 부담이 되었지만, 공단의 지원으로 한결 사업 진행이 용이해졌다앞으로도 공단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주민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공단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취약계층의 지원이 중단되지 않도록, 관내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문의 : 성과감사팀(1855-343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