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마스크 기부!
작성일 2020-03-19
조회수 65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소상공인을 위한 마스크 기부

- 양천구소상공인회를 통한 지역상생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지역소비 위축으로 힘든 시기를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316() 양천구소상공인회를 통해 마스크 3,000개를 기부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양천구벤처타운에 입주한 더반협동조합(사회적기업)에서 구매하였으며, 구입금액은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적립한 사랑나눔펀드를 사용하여 지급되었다.

 

양천구소상공인회(회장 홍성화)는 관내 150개의 정회원 업체와 기타 준회원 업체를 관리하며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을 독려하는 기관으로, 마스크가 필요한곳에 배부될 수 있도록 신청서를 접수받아 투명한 배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상공인회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가뜩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공단의 마스크 기부는 끈끈한 지역공동체를 느끼게 해주는 지원이며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구 전체의 어려움으로 느끼고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공단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회복에 책임감을 갖고 지원이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문의 : 성과감사팀(1855-343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