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사이트확인
사이트확인
사이트확인3584
게시글 내용
제목 거리는 멀어져도 친절은 가까이! 서비스 리마인드교육 실시!
작성일 2020-05-18
조회수 75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거리는 멀어져도 친절은 가까이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지난 13() 친절 서비스 리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다.

 

공단은 매년 주기적으로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해왔으며, 이번 교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임시휴업 후 복귀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체육시설 재개관에 앞서 친절 마인드를 리마인드 하여, 다시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김은정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하였다.

 

또한 이번 교육은 교육장 입장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필수착용, 1m이상 떨어져 앉기, 손소독제 비치 등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에 동참하였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오늘 배운 내용을 토대로 향상된 친절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 성과감사팀(1855-343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