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신월6동 마을사랑주차장, 첫 정기주차 신청 접수합니다!
작성일 2020-06-17
조회수 55

신월6동 마을사랑주차장, 첫 정기주차 신청 접수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개별 연락과 신청 접수 통해 오는 22일 배정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신월6동 마을사랑주차장에 대해 오는 30()까지 무료개방 후 7월부터 정상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당 주차장은 18면의 평면식 주차장으로 조성되었고, 일반 주차장과 달리 지붕형 태양광 발전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간 55.14MW의 전력 생산이 가능하며 잉여 전력에 대해서는 한국전력공사에 판매한다고 한다.

 

주차장은 평일 주간에는 주차공유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평일 야간과 주말 공휴일에는 인근 지역주민들을 위한 거주자우선주차장으로 운영된다.

 

평일 주간(09~18)에는 주차장에 주차 후 ARS(1666-5014)전화를 걸어 주차 신청을 하면 5분당 1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평일 야간(19~08)과 주말공휴일(24시간)은 지역주민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거주자우선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월 주차요금은 35천원이다.

 

거주자우선주차 배정은 오는 19()까지 신청 받아 622() 배정하며, 주차장 인근 신월6동 거주자우선주차 기 신청자에 대해서는 정보 부족으로 이용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공단에서 개별 유선 연락을 통해 이용신청 유무를 직접 확인한다고 한다

 

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관계자는 무엇보다 주차 공간 부족으로 큰 불편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의 주차편의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문의 : 주차사업팀(02-2644-1385)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