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추석 연휴 대비 안전점검 실시
작성일 2020-10-08
조회수 28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추석 연휴 대비 안전점검 실시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사장 조주연, 이하 공단)은 올해 추석 연휴를 대비하여 914()부터 25()까지 12일간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체육시설 및 주차시설, 임대시설, 현수막게시대 등 전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914()부터 18()까지 5일간 사업장별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본부장, 경영기획팀장, 재난안전관리 담당자 등이 재차 확인점검을 실시함으로써, 사업장 자체점검만으로 놓칠 수 있는 부분이 없도록 이중으로 확인점검을 실시하였으며, 폭우, 화재 등 재난상황에 대비하여 공단 긴급대응체계를 재정비하고 구청 종합상황실과 원활히 공조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업장 방역체계 및 소독방역 현황에 대해서도 점검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준수 및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에 대해서도 예방활동을 강화하도록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다.

 

공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시설 안전점검과 순찰활동 강화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재난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안정적 재난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예방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 경영기획팀 (02-2061-3414)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