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필수노동자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작성일 2020-10-08
조회수 56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 실시

-사회기능을 유지시키는 필수노동자에 대한 감사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108() 코로나19의 위기상황에서 자신들의 역할을 묵묵하게 해내고 있는 필수노동자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시하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은 비대면 사회에서도 업무의 특성상 불가피하게 대면업무를 하며 사회기능을 유지시키기 위해 이바지하는 필수노동자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캠페인은 필수노동자들의 이미지가 인쇄된 팻말에 직접 손글씨로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를 적어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조주연 공단 이사장은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 주자가 되었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는 최재란 양천구의회 의원, 유영덕 목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김성영 양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을 지목하였다.

 

이사장은 사회 기능을 유지시키는 필수노동자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코로19 상황에서도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었다. 필수노동자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전파되기를 바라며 서로를 격려하는 양천구민의 따듯함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느꼈다.고 전했다

 

공단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코로나19 대응 TF를 운영으로 전통시장 방역, 마스크 착용 캠페인, 저소득가정에 도시락 배달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확대할 것이다.

 

문의 : 성과감사팀(02-2061-3416)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