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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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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청탁신고 , Welcome to the YCS Homepage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알선·청탁 신고센터

신고자 준수사항
  • 이곳은 임직원이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저해하는 행위를 차단하여 건전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알선청탁신고센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내용은 6하 원칙에 따라 반드시 사실에 근거한 내용으로 명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고 증빙자료나 확인방법 등 참고자료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자 이용 약관
  • 신고는 익명으로도 가능하지만, 조사결과는 실명으로 신고하신 분께만 알려드립니다.
  • 공단은 신고된 사항과 관련된 신고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보호하고, 신고자의 동의 없이 신고자의 신원을 노출시킬 수 있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신고자의 부주의로 신분이 노출되어 문제가 발생될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신고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단은 접수된 신고내용에 대하여 조사할 권한이 없거나, 조사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신고자에게 국민권익위원회, 감사원, 수사기관 또는 양천구(감사부서)에 직접 신고를 하도록 안내하거나, 신고자의 동의를 얻은 후 관계기관으로 송부할 수 있습니다. 단, 금품수수, 공금횡령·유용 등과 같이 범죄혐의가 있는 경우에는 수사기관에 수사의뢰, 고발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청탁의 범위
  • 청탁자가 본인 또는 타인의 이익을 위하여 공직자의 공정한 직무 수행이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탁 등 일체의 의사표시
  • 청탁자 본인 또는 타인의 이익 기준
    - 청탁으로 인해 공직자의 직무수행이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쳐 발생되는 청탁자 본인 및 타인이 받게 되는 일체의(재산상·비재산상)
      이익
    ※ 청탁으로 얻게 되는 이익은 청탁의 범위에 포함
    - 공직자의 직무수행이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공정성 판단 기준
    · 청탁을 받은 공직자가 청탁을 수용 또는 거절할 경우 본인에게 이해관계가 발생하는 행위
    · 청탁자의 부탁으로 인해 공직자 스스로 공정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합리적 범위를 넘어 심리적으로 부담을 받는 행위
    - 청탁에서 제외되는 행위
    · 일반국민이나 상급자(동료)가 관련법령에 의거 공직자에게 정상적으로 질의·요청, 진정, 지시, 권한행사, 추천 등을 하는 경우는
    청탁 행위로 보지 않음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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