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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Welcome to the YCS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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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내용
제목 해누리타운 부설주차장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 공고
작성일 2011-09-06
조회수 5357

 

서울특별시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10-32호

 

해누리타운 부설주차장 운영사업자 선정 전자입찰 공고

 

 

서울특별시양천구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 운영하는 해누리타운 내 부설주차장을 주차장법 제13조 및 서울특별시양천구주차장설치 및 관리조례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공영주차장 관리를 위탁하고자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대상주차장 : 해누리타운 부설주차장(지하 1, 2층)

위 치

구 획

급 지

예정가격

비 고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322-11

125

3

39,606천원

부가세 포함

 

나. 위탁기간 : 2011년 1월 1일 ~ 2011년 12월 31일

1년에 한해 연장 가능하며,

단 계약조건 위반 등으로 인한 부적격자는 연장불가

2. 현장설명 : 전자입찰 기간동안 입찰에 관한 유의사항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예정가격이상 최고가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거주하고 있는 개인 또는 사업장 주소를

둔 법인

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개인 또는 법인)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5. 입찰참가방법

가. 전자입찰 참가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 onbid.

co.kr/ 이하 “온비드”라 한다.)에 접속하는 방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6.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0.12.17(금) ~ 2010.12.23(목) 16:00

나. 개찰일시 : 2010.12.24(금) 10:00(양천구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창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를 통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서 완료되며,

입찰자는 보낸 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신한은행” 또는 “농협” 보증

금 납부계좌 보증금 납부마감 시까지 납부하 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신한위탁

계정" 또는 “농협위탁계정 입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8. 낙찰자의 결정

가.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에는 “온비드” 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낙찰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부

- 국세, 지방세 과세(납세) 증명서 1부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인감도장

- 영조물 보험 가입증명서

10. 계약체결 및 대금 납부방법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되, 대금은 계약 당일 전액 일시불로 완납하여야 합니다.

11. 위탁기간 및 주차장 운영에 관한 사항

가. 사업개시일로부터 1년(1년에 한해 연장가능)

나. 주차장 운영에 관한 사항은 별첨한 “입찰 유의서” 필히 참조

12.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 참가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3.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4. 공공시설물 관리

수탁자 책임으로 하며, 전기료, 수도료 등 제세공과금은 수탁자가 부담하며, 수탁관리자는 공영주차장의 주변을 청소하여 항상 청결상태를 유지한다.

15.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다.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

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거나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 드립니다.

16.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하여는 별도의 설명회가 없으니 공고문 붙임파일을 반드시

열람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등 공단에서 요구하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습니다.

17.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현장설명 및 임대조건 등에 관한 사항 : 경영개선추진반(02-2061-3417)

나. 입찰집행 등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02-2061-3414)

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온비드콜센터(1588-5321)

라.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온비드“(http://www.onbid.co.kr)

-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진행중

-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결과

응찰에 앞서 반드시 읽어 보십시오!

우선 낙찰되고 보자는 생각에 현실을 무시한 높은 가격으로 응찰하여 주차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어

○ 일부 주차장에서 주차요금을 부당(편법)으로 징수하는 사례로 이용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저희 양천구에서는 부당요금 징수 등 부적절한 주차장 운영사례 발생시 계약 해지등 강력조치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공영주차장 위․수탁관리계약에 따른 해약사유가 되어 위탁관리 취소시, 위탁료는 양천구에 귀속됨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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