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경영공시 > 경영평가

경영평가, Welcome to the YCS Homepage

지표별 점수표

2020도 평가점수표
평가지표 지표성격 평가결과
배점 평점 등급 득점
1. 지속가능경영 25 90.24 1 22.56
1-1. 리더십 14 88.43 2 12.38
1-1-1. 경영층의 리더십 혼합 5 86.8 2 4.34
1-1-2. 전략경영 혼합 5 93.2 1 4.66
1-1-3. 혁신성과 혼합 4 84.5 2 3.38
1-2. 경영시스템 11 92.55 1 10.18
1-2-1. 조직·인사관리 혼합 5 95 1 4.75
1-2-2. 재무관리 혼합 6 90.5 1 5.43
2. 경영성과 15 91 1 13.65
2-1. 주요사업 5 84 2 4.2
2-1-1. 시설유지관리 정성 5 84 2 4.2
2-1-2. 사업수입 정량 0 28.12 8 0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정량 0 100 1 0
2-2. 경영효율성과 0 67.25 4 0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정량 0 100 1 0
2-2-2. 노동생산성 정량 0 34.5 7 0
2-3. 고객만족성과 10 94.5 1 9.45
2-3-1. 고객만족도 정량 10 94.5 1 9.45
3. 사회적 가치 35 93.66 1 32.78
3-1. 일자리 확대 8 93 1 7.44
3-1-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을 위한 노력 혼합 8 93 1 7.44
3-2. 사회적 책임 27 93.85 1 25.34
3-2-1. 소통 및 참여 혼합 5 82.6 2 4.13
3-2-2. 윤리경영 정성 2 93 1 1.86
3-2-3. 인권경영 정성 2 91.5 1 1.83
3-2-4. 재난·안전관리 혼합 10 100 1 10
3-2-5. 지역상생발전 혼합 8 94 1 7.52
4. 코로나 가점 지표 25 89.48 2 22.37
4-1. 코로나 가점 지표 25 89.48 2 22.37
4-1-1. 코로나 가점 지표 혼합 25 89.48 2 22.37
정량점수 30.7 96.12 29.51
정성점수 69.3 88.64 61.43
가점 0.5 0.42
합계 100 91.36 9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