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맞춤형 온라인 LIVE 강습 시작!
작성일 2021-01-13
조회수 44

슬기로운 집콕 생활

맞춤형 온라인 LIVE 강습 시작

- 화면 속 짧은 만남, 강사와 회원이 소통하는 강습에 만족-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이 운영하는 양천구민체육센터와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맞춤형 강습 양방향 LIVE동영상 강습을 시작하였다.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는 요가수업을,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는 필라테스 강습을 준비하여 구민들의 운동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강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112() 오전 10시에 처음 시작한 양방향 LIVE동영상 강습은 천현진 강사의 요가수업으로, 사전 접수를 통해 입장한 11명의 회원의 모습이 교실 스크린에 가득 찼다.

수업에 참여한 회원은 사실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많이 있지만 이번 온라인 강습은 기존 강사와 회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수업이라 집중도 더 잘됐다.”, “혼자서 수업을 들으면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강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되기 때문에 수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과 강사의 만남은 비록 직접 얼굴을 맞대지는 않았지만 스크린을 통해 생생히 전달되는 서로의 모습과 목소리에 모두들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공단 관계자는 주민 모두가 코로나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위드 코로나와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양천구민체육센터(2652-1792), 목동문화체육센터(2062-1862~4)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