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가정의 달 맞아 기부행렬 이어가
작성일 2021-05-03
조회수 16

지적재산권 보호 사전검토

지적재산권 보호대상(/), 소유권 보호(/) 소유자 보상(/), 보상내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가정의 달 맞아 기부행렬 이어가

탈북 2어린이어르신 대상 물품 기부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와 어르신에게 물품을 기부해 지역상생에 한 걸음 더 나아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로부터 물품 지원을 받아 공단의 복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공단은 어린이날을 앞둔 53(), 겨레얼학교(가로공원로6015)에 방문해 감기약, 핸드크림 등 생활용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용품,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아이돌 앨범 등을 기부했다.

 

겨레얼학교는 신월동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로, 탈북 후 어려운 여건 때문에 자녀를 돌보지 못하는 탈북 2세들이 모여 함께 공부를 하며 한국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대안학교다.

 

조주연 이사장은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및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외받는 이가 없도록 관내 공동체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단은 이어 54()7(), 그리스도의교회 지역아동센터(목동중앙남로 57-7)와 늘사랑재가복지센터(신목로517-17)를 방문해 기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성과감사팀(02-2061-3416)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