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폭염기간 코로나19 안전관리 추진
작성일 2021-07-22
조회수 115

지적재산권 보호 사전검토

지적재산권 보호대상(/), 소유권 보호(/) 소유자 보상(/), 보상내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폭염기간 코로나19 안전관리 추진

노상주차장 등 야외시설물 특별 점검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주차사업팀은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중인 상황에서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주요시설에 대한 방역상태와 폭염대비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점검은 720()부터 22()까지 진행된다. 점검사항은 마스크 착용 방역수칙 준수 폭염시 근로자 건강보호 주차장 환경상태 등이다. 이어서 고객과 현장근무 직원의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미흡한 점을 즉시 보완할 예정이다.

 

공단에서는 기온 상승 시 충분한 휴식시간을 보장하고 폭염시 근무를 중단 및 대피할 수 있도록 근무수칙을 마련하여 시행 중에 있다. 또한 재택근무조를 활용하여 현장순회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폭염으로부터 고객과 근무자들의 안전을 지키고 고객이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여러분께서도 사회적거리두기와 폭염대비 국민행동 요령을 준수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주차사업팀(02-2644-1386)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