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수영장 12월부터 재개장
작성일 2021-11-25
조회수 19

지적재산권 보호 사전검토

지적재산권 보호대상(/), 소유권 보호(/) 소유자 보상(/), 보상내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수영장 12월부터 재개장

쾌적한 환경을 위한 수영장 물갈이 및 수조청소 실시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양천구민체육센터와 신월문화체육센터는 수영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수영장 물갈이 및 수조청소 등 환경정비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센터 휴관 기간 중 언제라도 수영장 운영을 재개할 수 있도록 수질관리를 철저히 했으나, 구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전면 재정비를 실시하기로 결정하였다.

 

양천센터는 1122() 퇴수, 수조 청소, 담수 및 수온체크, 약품 안정화 작업 순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신월센터는 1123() 수영장 수조 전체 왁싱 청소, 킥판 세척, 아쿠아봉 교체 등 환경정비를 실시하였다.

12월부터 진행되는 대부분의 수영 프로그램은(아쿠아로빅, 어린이 핀수영, 소그룹수영제외) 자유 수영으로 진행되며 당분간은 위드코로나 임시프로그램 운영으로 선납접수와 연기는 불가하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수영장 환경정비 작업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수영장으로 재단장 하였다.”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양천센터(2652-1792)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