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6월 프로그램 개편 안내
작성일 2022-05-11
조회수 50

지적재산권 보호 사전검토

지적재산권 보호대상(/), 소유권 보호(/) 소유자 보상(/), 보상내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6월 프로그램 개편 안내

- 양천센터 필라테스C, 홍익킨더창의아트 등 시간 및 대상 변경 -

목동센터 생활요가 09시 프로그램 신설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양천구민체육센터와 목동문화체육센터는 주민 편의 제공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해 6월부터 일부 프로그램을 개편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양천구민체육센터는 다양한 소도구를 이용하여 근력과 유연성을 키울 수 있는 필라테스C 교실이 화,13시에서 09시로 변경 운영된다.

또한 토요일 11시에 8명 정원의 소그룹으로 운영되는 홍익킨더창의아트교실이 5~7세에서 6~7세로 대상을 변경하며, 브레인스포츠로 인기있는 체스&보드A교실은 대상을 초등학생에서 7~초등학생으로 확대 운영한다.

 

목동문화체육센터는 생활요가 09시 프로그램을 신설 운영한다. 위 프로그램은 성인 남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50분 간 진행된다, 회비는 34,600원이며, 516() 오전 8시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y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보다 많은 주민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개편과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양천센터(2652-1792), 목동센터(2062-1862)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