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시원차림” 복장착용 캠페인 실시!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40

지적재산권 보호 사전검토

지적재산권 보호대상(/), 소유권 보호(/) 소유자 보상(/), 보상내용(/)

양천구시설관리공단,“시원차림복장착용 캠페인 실시!

체감온도도 낮추고, 에너지도 절약하고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및 업무효율을 높이고자 620일부터 시원차림복장 착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여름철 평균기온에 대하여,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확률을 40~50%로 전망하고 있어, 날로 심각해지는 기후변화 및 온실가스 배출 최소화를 위한 시원한 소재, 가벼운 착용감의 옷차림을 통해 에너지 절약과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함이다.

 

시원차림 건강수칙 실천방안으로는 넥타이를 풀고 재킷을 벗어요, 통이 넓은 바지, 스커트를 입어요, 옷깃이 없는 상의, 허리에 여유 있게 입어요, 일주일에 한번 반바지 등 간편 차림도 좋아요, 묶음머리 등 시원한 헤어스타일로 맵시를 뽐내세요 등이 있다.

 

공단 관계자는 시원한 복장만으로도 체감온도를 1~ 2낮출 수 있어 에너지 절약은 물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고, ‘시원차림복장과 불필요한 플러그 빼기, 1회용품 사용억제, 과대포장 금지 등 생활 속 실천으로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에 모두가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전관리팀 2061-3435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