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메인메뉴
고객감동 으뜸공단,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합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 고객감동 으뜸공단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고품격 서비스와 안정적 시설관리로 구민의 복리증진과 고객의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본문

Home > 정보마당 > 언론보도

언론보도, Welcome to the YCS Homepage

게시글 내용
제목 신월문화체육센터, 바리스타 자격증반 신설 운영
작성일 2022-08-03
조회수 53

신월문화체육센터, 바리스타 자격증반 신설 운영

- 프로그램 수강 시 한국바리스타 창업협회 자격증 발급 가능 -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직무대행 이광종) 신월문화체육센터에서는 바리스타 자격증반을 신설 운영 한다고 밝혔다.

 

신월문화체육센터 바리스타 자격증반은 바리스타가 되고 싶은 분, 취미활동을 원하는 분 등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수강 시 한국바리스타 창업교육협회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

 

바리스타 자격증반은 9월부터 운영된다. A반은 95() 오전 10, B반은 97() 오전 10시에 처음 시작한다. 1회 수업은 신월문화체육센터 1층 사무실에서 진행되며, 이후 7회 수업은 외부시설(남부법원 건너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은 2개월 간 진행되며, 회비는 12만원이고 그 외 재료비 및 자격증비용 5만원은 별도이다. 접수는 816() 오전 9시부터 신월센터 1층 접수처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c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월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신나고 유익한 취미생활로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관심 있는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신월문화체육센터(2605-409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