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결과 : "마"
지표별 점수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지표별 점수표의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평점, 득점에 대한 정보 제공
평가지표 |
평가방법 |
배점 |
평점 |
득점 |
Ⅰ.리더십/전략 (12점) |
소계 |
|
12 |
83.00 |
9.96 |
리더십 (8점) |
소계 |
|
8 |
82.50 |
6.60 |
1. 경영층의 리더십 |
절대평가 |
4 |
85.00 |
3.40 |
2. 고객 및 윤리경영 |
절대평가 |
4 |
80.00 |
3.20 |
전 략(4점) |
소계 |
절대평가 |
4 |
84.00 |
3.36 |
1.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
절대평가 |
4 |
84.00 |
3.36 |
Ⅱ. 경영시스템 (30점) |
소계 |
|
30 |
78.23 |
23.47 |
경영효율화 (15점) |
소계 |
|
15 |
80.67 |
12.10 |
1.조직관리 |
절대,단계 |
4 |
81.25 |
3.25 |
1) 조직관리(정량) |
단계별평가 |
1 |
100.00 |
1.00 |
2) 조직관리(정성) |
절대평가 |
3 |
75.00 |
2.25 |
2.인사관리 |
절대평가 |
4 |
75.00 |
3.00 |
3.노사관리 |
절대평가 |
4 |
78.00 |
3.12 |
4.재무관리 |
절대평가 |
3 |
91.00 |
2.73 |
주요사업활동 (13점) |
소계 |
|
15 |
75.80 |
11.37 |
1.시설환경관리 |
절대평가 |
4 |
76.00 |
3.04 |
2.재난안전관리 |
절대평가 |
4 |
80.00 |
3.20 |
3.공공성증진노력 |
절대평가 |
5 |
73.00 |
3.65 |
4. 저탄소녹색성장 추진 |
절대평가 |
2 |
74.00 |
1.48 |
Ⅲ. 경영성과 (48점) |
소계 |
|
48 |
83.08 |
39.88 |
주요사업성과 (21점) |
소계 |
|
21 |
87.76 |
18.43 |
1.사업수입 |
목표부여(A) |
10 |
86.64 |
8.66 |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목표부여(A) |
7 |
82.48 |
5.77 |
3. 안전사고 발생건수 |
목표부여(A) |
4 |
100.00 |
4.00 |
경영효율성과 (17점) |
소계 |
|
17 |
74.18 |
12.61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목표부여(A) |
12 |
74.05 |
8.89 |
2. 사업수지비율 |
목표부여(A) |
5 |
74.36 |
3.72 |
고객만족성과(10점) |
소계 |
|
10 |
88.39 |
8.84 |
1. 고객만족도 |
목표부여(B) |
10 |
88.39 |
8.84 |
Ⅳ. 정책준수(10점) |
소계 |
|
10 |
76.60 |
7.66 |
정책준수 |
1.공기업정책준수 |
단계별평가 |
10 |
76.60 |
7.66 |
평점 |
합계 |
|
100 |
80.97 |
80.97 |
정성지표 |
|
41 |
79.10 |
32.43 |
정량지표 |
|
59 |
82.27 |
4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