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9. 3. ~ 5.
- 조사대상 : 총 6개 시설
- 3개 체육센터(양천, 신월, 목동), 해누리타운, 해누리체육공원, 공영주차장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지정 리서치 업체
- 조사방법 : 현장 대면 테블릿 자기기입식 설문 진행
구분 | 양천센터 | 신월센터 | 목동센터 | 해누리 체육공원 |
공영 주차장 |
해누리 타운 |
---|---|---|---|---|---|---|
표본수 (400) |
60 | 100 | 100 | 30 | 50 | 60 |
조사결과
- 만족도 조사 결과(공단 전체 만족도 : 88.0)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전체 만족도 | 88 | 88.7 | 87.5 | 87.7 | 89.1 | 87.6 |
양천센터 | 85.9 | 86.4 | 86.2 | 85.8 | 85.7 | 85.6 |
신월센터 | 87.9 | 88.2 | 87.4 | 87.7 | 88.7 | 87.6 |
목동센터 | 87.8 | 87.7 | 87.5 | 87.9 | 88 | 87.8 |
해누리체육공원 | 87.1 | 91.2 | 86 | 85.1 | 89.5 | 86.1 |
공영주차장 | 89 | 88.7 | 87.5 | 88.9 | 91.5 | 88.5 |
해누리타운 | 89.6 | 89.4 | 89.7 | 89.8 | 89.9 | 89.3 |